1. 전투 개요
 조조는 장안으로 이동하는 동탁을 추격했지만 형안에서 복병을 만나 패하고 만다. 한편, 동탁의 부하 이유는 왕윤의 불손한 움직임을 눈치채고 그의 딸 초선을 빌미로 왕윤을 죽이려 한다. 이에 분노한 여포는 이유와 동탁을 살해하고 나머지 성밖에 있는 동탁의 부하 이각과 곽사의 군대를 처리하기위해 출진하는데...





2. 전투 준비
 
역시 크게 준비할 것은 없다. 출진 전에 쌀을 충분히 사두는게 좋다.


1. 여포 LV. 7 - 단창 / 황금갑옷 / 적토마
2. 장료 LV. 6 - 단창 / 연환갑옷 / 적로
3. 위속 LV. 6 - 단충 / 가죽갑옷
4. 후성 LV. 6 - 단검 / 가죽갑옷 / 가죽투구
5. 송헌 LV. 6 - 반궁 / 가죽갑옷
6. 장패 LV. 5 - 고정도 / 무명옷
7. 고순 LV. 7 - 나무곤봉 / 무명옷






3. 전투개시



승리조건 : 1. 여포를 피신 시킨다. 2. 적을 전멸시킨다.
패배조건 : 1. 여포의 사망 2. 20턴을 넘긴다.
인수조건 : 아래의 일기토를 모두 본다.
전리품 : 비룡도복 (호거아 퇴각시), 복건 (가후 퇴각시), 회복의 복숭아 3개 (적 전멸시), 인수
일기토 : 여포 vs 이숙 (이숙 사망), 고순 vs 장제 (장제 사망), 장패 vs 번주 (번주 사망)



 

 



 이번 미션에 승리조건은 크게 2가지 이다. 여포를 퇴각시키기 or 적을 전멸시키기. 그런데 여포가 퇴각을 하기위해서는 적을 완전히 뚫고 지나가야하므로 사실상 전멸보다 더 까다롭다. 그러므로 적 전멸에 초점을 맞추는게 아이템도 얻고 경험치도 먹으므로 더 합리적이다. 먼저, 우군의 수가 꽤 있어 도움이 많이 될 듯 하지만...




무기와 방어구가 전부 벗겨져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전멸당하고 만다. 그러므로 이들이 시간을 열심히 끌어주는사이 각개격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아래로 있는 적들을 처리하도록 한다. 2~3턴안에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참고로 여포에 경우...





패기란 스킬을 가지고 있다. 조조전에 그 흉악한 패기로, 원래도 전 능력치가 S급인 여포에 능력치를 안드로메다 사기급 능력치로 올려준다. 여포에 엠피 부족으로 아직 1번 밖에 사용할 수 없지만, 전투시 꼭 써주도록 한다.




후방에 적들을 모두 처리했다면 북쪽으로가서 접근해오는 기병부대들을 처리하면 된다.





가후와 호거아의 보병, 궁병 부대들의 경우 공격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이상 움직이지 않으므로 기병부대를 처리한 뒤에 공격하도록 한다.



 

 


가후와 호거아의 부대들마저 처리 했다면 성안으로 이동하도록 한다.








성에 근접하면 적들이 알아서 튀어나와 공격한다. 가볍게 처리하고...






북쪽과 남쪽에는 각각 장제와 번주가 있다. 고순과 장패를 북쪽, 남쪽으로 보내고 여포로 이숙을 처리하면 미션완료.





참고로 안쪽에 성채와 병영에는 아무 것도 없다.(...)





로리콘 이숙을 처단하는 여포 왕자...(여포전에 깨알 같은 개그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