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라더스 해적판 다운받기 ★ 스노우 브라더스3 게임하기 ○ 스노우 브라더스3 게임실행방법 ◎ 스노우 브라더스3 게임 다운 ◆ 스노우 브루스3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스노우 브라더스 시리즈의 불법 해적판인 스노우 브라더스3 되겠습니다. 스노우 브라더스 시리즈의 정식판은 스노우 브라더스2까지 이며 이후 한국에서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받아  PC판 스노우 브라더스3를 낸적이 있는 데 이 물건은 그것과는 별개의 물건으로 당연히 정식 라이센스를 받지 못한 불법 라이센스 작품입니다.

 

 

 

<스노우 브라더스3의 메인화면입니다. 오른쪽에 태극기가 있긴 하나 국내작품은 절대!! 아닙니다. SYRMEX-2002>

 

 

당연히 불법 라이센스 작품답게 게임성은 크게 기대하지 못한 작품이며 스노우 브라더스 1,2와 비교하기에는 민망한 작품입니다. 

 

 

 

 

 

 

 

 

 

토리

 정식 스토리는 불법판인만큼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기본 맵부터 방식까지 스노우 브라더스와 똑같습니다. 특이점이라면 적을 축구공으로 만든다는 점.>

 

 

 

 

<스테이지 클리어시 인사하는 친절한 주인공 -_->

 

 

<원작과 마찬가지로 적을 싹쓸이(한 번 공격에 올 킬시)시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작품은 2002년에 제작된, 비교적 늦게 만들어진 작품으로 당시, 2002년 한일월드컵이 개최되던 시점이기 떄문에 메인화면에 뜬금없이 스노우 브라더스와 전혀 상관이 없는 축구와 붉은 악마의 모습이 나타나있다. 이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보면 한국에서 불법개조한 것처럼 보일 정도.

 제품은 멕시코의 Syrmex란 곳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불법으로 출시한 작품입니다. 사실 게임의 방식을 제외하면 스노우 브라더스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스노우 브라더스의 명성을 빌려서 인기를 끌려던 것으로 보인다.

 게임은 독특하게 적들을 눈덩이 대신에 축구공(!)으로 만들어서 공격하는 방식. 축구공 눈덩이와 마찬가지로 적들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었다.

 기본적인 시스템은 스노우 브라더스를 모두 차용하였기 때문에 별 특이점이 없으나 나름 2000년대 게임이여서인지 그래픽이 약간이나마 상승한편.

  초반에는 적들을 나름 오리지날리티로 구성해놨으나 후반부에가면 스노우 브라더스의 적들을 그대로 등장시키는 등 카피작의 한계를 못넘기고 있다. 특히 마지막 최종보스는 스노우 브라더스1의 최종보스와 비슷하다.

 이 외에도 기본적인 움직임이나 난이도 모두 스노우 브라더스의 기본작보다 훨씬 떨어지는 편.

 

 

 

 

 

 

snowbro3.zip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