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키 오 헤어 다운받기 ★ 버키오헤어 게임하기 ○ 버키오헤어 게임실행방법 ◎ 우주함장버키 게임 다운 ◆ 버키 오 헤어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미국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까지 방영되었던 코나미의 버키오헤어 입니다. 국내에서는 '우주함장 버키'라는 이름으로 방영된 적이 있었는데 이 때 이 게임이 오락실에서 방영되었더라 그 버프로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버키 오헤어의 메인화면입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코나미-1992>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 장르이지만 슈팅게임의 요소도 여러가지 넣은 작품이기에 꽤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토리

 선한 세력인 동물연맹이 악당 두꺼비 제국에 맞서서 행성을 구한다는 내용입니다.

 

 

 

 

 

<플레이어 선택캐릭터 블린키,버키,덕,제니입니다.>

 

 

 

 

<기본 공격은 총으로 원거리에서 적을 맞춰야 해서인지 어렵지 않게 적을 잡을 수 있습니다.>

 

 

 

 

<1단계 보스인 악어군이 등장했습니다.>

 

 

 

 

<클리어하게 되면 간단한 대사와 음성이 등장하면서 종료가 됩니다.>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 전성기 막바지에 나온 작품으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작품. 코나미답게 원작의 애니메이션을 차용해서 꽤나 부드럽게 잘 이용했다.
일단 벨트스크롤 액션게임으로 분류가 되었으나 아군과 적군의 무기 대부분은 전부 원거리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 밖에 BOMB를 사용하는 등 슈팅게임의 요소도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다.
 일단 원작의 애니메이션에 성우까지 기용하는 등 원작을 굉장히 잘 살린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당시 점차 획일화되고 있었던 벨트스크롤 액션게임에서 개성적인 부분도 많았기 때문에 꽤 인기를 끌었다.
특히 난이도가 상당히 낮은 편이여서 당시, 조금만 연습하면 누구나 원코인 플레이가 가능했을 정도. 이 때문에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bucky.zip

Bucky O'Hare (ver EAB) (부모롬)

 

buckyaab.zip

Bucky O'Hare (ver AAB)

 

buckyea.zip

Bucky O'Hare (ver EA)

 

buckyuab.zip

Bucky O'Hare (ver UAB)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