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 파이터즈2 다운받기 ★ 크라임 파이터2 게임하기 ○ 벤데타 게임실행방법 ◎ 크람이 파이터즈2 게임 다운 ◆ 크라임 파이터2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전작 크라임 파이터의 후속작인 크라임 파이터즈2 되겠습니다. 해외 수출판 명은 벤데타. 전작 크라임 파이터가 더블드래곤에 큰 영향을 받고 여기에 과도한 과금 유도로 다소 욕을 많이 먹었다면

 

 

<크라임 파이터즈2의 메인화면입니다. 해외판명은 벤데타 코나미-1991>

 

 

 

이 게임부터는 그런 요소를 없애고 코나미 특유의 개그성을 도입해서 특유의 개성을 잘살렸다는 평가를 받은 작품입니다.국내에서도 파이널 파이트 짭이란 비하를 받긴 했지만 나름 인기를 구축했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토리

데드앤드 시티를 지배하던 갱의 보스 파우스트는 자신의 세력을 더욱 넓히기 위해 힘을 과시하기 시작하고 그를 막기 위해 코브라즈의 멤버들이 나선다. 이에 파우스트 일당은 코브라즈의 멤버인 케이트를 납치하게 되고 케이트를 구하고 파우스트를 무찌르기 위해 코브라즈 멤버가 나서는데...

 

 

 

<선택가능 플레이어 입니다. 좌측부터 블러드,호크,부머,슬렛지>

 

 

 

 

<기본 스토리입니다. 납치당한 케이트를 구하러 가야합니다.>

 

 

 

 

 

<1스테이지 보스입니다 전기톱을 사용합니다.>

 

 

 

 

 

 

<배달려있는 적을 밟아서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_->

 

 

 

 

<배트로 공격하면 상당한 데미지에 코믹한 연출까지.>

 

 

 

 

 

 

 

 전작이 더블드래곤에 큰 영향을 받았다면 이 게임은 당시 오락실을 휩쓸었던 파이널 파이트의 영향을 크게 받은 작품으로 전작에서 없었던 캐릭터 선택 장면이나 회복아이템 등은 여러모로 닮은 편.
게임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필드에서 나오는 무기 일반 공격보다 압도적으로 강한 편이라 (벽돌이나 맥주병은 일반 잡몹을 무조건 원킬로 잡는다.) 이 무기를 잘 사용한 것이 게임 클리어의 열쇠.
코나미의 명성답게 상당히 코믹한 장면이 많은데 가령 적을 몽둥이로 날려버리면 벽에 들러 붙어버리는 연출이나 매달려 있는 상대방을 발로 밟아서 떨어뜨리는 등 쾌감 넘치는 게임성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는 총 4명으로 캐릭터마다 사용 기술이 전부 개성이 넘치고 밸런스도 적절한 편이라 골고루 인기가 많았던 편. 스테이지도 5스테이지까지 존재하고 비교적 난이도도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나름의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vendetta.zip

Vendetta (World 4 Players ver. T) (부모롬)

 

vendetta2p.zip

Vendetta (World 2 Players ver. W)

 

vendetta2pd.zip

Vendetta (Asia 2 Players ver. D)

 

vendetta2peba.zip

 

vendetta2pu.zip

Vendetta (Asia 2 Players ver. U)

 

vendettaj.zip

Crime Fighters 2 (Japan 2 Players ver. P)

 

vendettar.zip

Vendetta (World 4 Players ver. R)

 

vendettaz.zip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