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먹기 게임 다운받기 ★ 소먹기게임 다운로드 ◆ 갓무 게임하기 ▣ GOTMOO 하는방법 ♣ 소먹기 게임 실행방법 ⊙ 소먹기 게임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간단한 미니게임 형식의 소먹기 게임 되겠습니다. 본래 이름은 GOTMOO이나 보통 이름을 바꿔서 소먹기 게임, 광우병 게임, 미친소 게임이라는 이명으로 불리는 게임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인공은 소. 소는 채식성 동물인데 동족을 잡아먹기 때문에 광우병과 연관되어서 광우병 게임이라고 불린 것으로 보입니다.

 

 

 

 

 

 

 

 

 

 

 

중독성 게임, 미니성 게임 종류답게 어렵지 않고 용량도 작지만 중독성이 상당히 뛰어난 게임입니다. 

 

 

 

 

 

토리

 

 스토리는 없습니다. 근처에 보이는 소를 잡아먹습니다.

 

 

 

 

 

<처음 등장하는 소의 크기. 일반적으로 크지는 않습니다. 레벨이 지나갈수록 점점 조그만 체로 시작.>

 

 

 

 

 

<자신보다 큰 젖소는 피하고 작은 젖소만 골라서 잡아먹어야 합니다.>

 

 

 

 

 

 

<어느정도 크기가 다 성장해서 모든 소를 잡아먹을 수 있으면 스테이지 클리어.>

 

 

 

 

 

 

<승리하게 되면 다시 조그마한체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게임은 예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물고기 키우기 게임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필드에 등장하는 자신보다 크기가 작은 소를 먹으면서 성장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소의 크기는 초소형부터 초대형까지 매우 다양하기 떄문에 자신보다 큰 소는 피하면서 자기보다 작은 소를 골라먹으면서 덩치를 많이 키워야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물고기 키우기와는 달리 이 게임은 적들 소들도 서로가 서로를 먹고 크기 때문에 적들도 성장하는 게임이여서인지 방심해서 잘못 공격했다가 오히려 역관광 당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소의 크기가 어느정도 되면 모든 소를 잡아먹을 수 있게 되고 소가 필드의 1/4정도의 크기로 성장하게 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면서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됩니다.

 게임자체가 가볍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심심할 때 한 번 해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본키

방향키

 

 

 

 

 

GOTMOO.7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