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배구 다운받기 ★ 피카츄배구 게임하기 ○ 피카츄배구 게임실행방법 ◎ 피카츄배구 다운 ◆  피카츄배구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아마 제 나잇대에서 컴퓨터를 해보신분이라면 90%이상 해보셨을 저용량 게임의 대명사 피카츄배구가 되겠습니다. 포켓몬스터의 주인공 캐릭터인 피카츄가 등장하는 게임으로 닌텐도에서 만든 정식게임은 아니고 일본의 한 동인집단에서 만든 게임으로 원래 이름도 '대전! 피카츄 비치 발리볼 편(対戦! ぴかちゅ~ ビーチバレー編)'.입니다.

 

 

<피카츄배구의 메인화면입니다. 한글화가 이미 진행되었었죠.>

 

 

보통 한국에서는 줄여서 피카츄배구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토리

 스토리는 없습니다. 그냥 피카츄가 계속해서 비치발리볼을 하는 게임으로 무한 반복입니다.

 

 

 

 

<피카츄배구의 게임시작장면입니다. 일반적으로 1P가 먼저 공을 서브합니다.>

 

 

 

 

<공을 타이밍에 맞춰서 엔터orZ와 같이 누르시면 파워샷이 나갑니다.>

 

 

 

  게임이 단순하면서도 중독성이 있습니다. 기술은 타이밍에 공을 맞춰서 던지는 파워샷이나 공을 받는 세터 딱 2개이지만 이 2개를 이용해서 적이 공을 못잡게 공격을 해야하기 때문에 게임을 하다보면 게임에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또한 게임자체가 상당히 저용량에 2p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랑 하기 딱 좋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컴퓨터실에 많이 깔려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보통 GTA2,스노우크래프트,환세취호전,포켓몬 골드버전 등과 같이 많이 깔려있었죠....) 저 같은 경우 이 피카츄배구를 하다가 서로 싸우는 경우까지 목격했었는데 그만큼 남자의 승부욕을 자극한 게임으로 널리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피카츄배구의 리뷰를 하였습니다. 즐거운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게임패배와 성공시 장면입니다. 피카츄가 역시 귀엽습니다.>

 

 

 

기본키

  1P -  방향키, 엔터(파워샷,세터)

  2P - DFGR(방향키), Z(파워샷,세터)

 

* 세터는 좌우방향키와 같이 눌러주시면 됩니다.

 

 

 

pikachu-johny9.zip

* BGM이 나오지만 설치를 해야합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johny9

 

 

피카츄_배구.exe

* 설치할필요가 없이 바로 실행하셔도 됩니다.

 

 

* 가끔 게임에 오류가 나시는 분들의 경우 게임을 다운받지마시고 바로 실행시키시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