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덴2 게임하기 ● 라이덴2 다운받기 ◎ 라이덴2 실행방법 ◆ 라이덴2 Down ★ 라이덴2 다운로드 ☆ 게임 하기 

 

 

 

<라이덴 2의 메인화면 모습입니다. 많이들 익숙 하실겁니다.>

 

<외계연합을 물리치기 위해 출격 직전인 라이덴 기기>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역시 처음에 컴퓨터를 사면 많이 깔려있던 기본게임 중 하나인 슈팅게임 라이덴2 입니다. 보통 소닉,타잔,재즈잭레빗 등등이 많이 깔렸었는데 라이덴2는 그것과는 달리 무려 2p가 지원되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하기가 좋아서 인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아마 이게임을 많이 기억하지 않을까합니다. PC버전 이외에도 오락실에서도 구동이 가능했으며 아마 인지도가 최상위권인 슈팅게임이 아닐까하는 작품입니다.

 

 

 

 

 

 

토리

 세계연합군의 전폭기 라이덴에게 당한 외계연합 크라나시안은 3년후에 자신의 세력을 회복하고 다시 지구로 침공한다. 외계연합의 공세에 밀리는 세계연합은 곧장 라이덴에 플라즈마 레이져와 핵폭탄을 장착시키고 외계연합을 물리치기 위해 라이덴을 출격시키는데....

 

 

<적과 대치중인 라이덴 기기>

 

 일단 전반적인 라이덴의 특징을 따라서인지 상당히 명작인 게임입니다.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서 너무 어렵지도 그렇다고 너무 쉽지도 않은 적절한 밸런스와 아이템의 조합으로 인한 기기의 강화 그리고 위기 상황에서 나오는 노란색 핵폭탄 등등. 슈팅게임을 별로 않좋아하는 이라도 그 맛에 한번 쯤 해볼만한 좋은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p도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들과도 같이하기도 좋은편이기도 합니다.

 단점이라면 전작 라이덴1을 그대로 채용한 점이 많아서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닙니다.

 

 

<적의 공격에 결국 아이템을 뿜어내고 사망한 라이덴 기기>

 

 

기본키

기본키설정은 위에 옵션에서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전에 꼭 키보드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은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밑에 2개에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zip의 압축을 푸시면 됩니다.

 

 

라이덴2.z01

 

라이덴2.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