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지난번 열혈격투전설(재)와 마찬가지로 일본의 동인써클에서 열혈행진곡을 바탕으로 새롭게 다양한 요소를 추가해서 만든 게임인 열혈행진곡(재)가 되겠습니다.

 

 

<집안을 넘나드는 막장의 고교생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열혈 행진곡>

 

 

비교적 최근인 2004년에 새롭게 만들어졌으며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열혈캐릭터들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이 서클에서 만든 게임들은 열혈시리즈 팬분들이라면 꼭 해볼만한 추천작품을 만들었는데 이 게임 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리

 야마다와의 싸움이 끝난 후에 랭봉고교(레이호우 고교)에 새롭게 회장직에 오르게 된 토도. 일본 대형 그룹의 재벌의 아들인 토도는 쿠니오를 물리치고 자신이 회장으로 있는 랭봉고교를 최고의 고등학교로 만들기 위해서 대운동회를 개최한다. 과연 토도의 야망대로 랭봉고교는 최고의 학교로 만들 수 있을 것인가? 쿠니오의 열혈고교는 토도의 야망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인가?

 

 

 

 

<메인화면입니다. 역시 움직이지 않으며 끝에 재라는 말이 붙어 있습니다. 테크노스 재팬 포레버가 눈에 띄네요.>

 

 

 

<장애물 달리기 직전에 선수들의 모습입니다. 새롭게 보는 얼굴들이 많죠?>

 

 

 

<달리기에 뒤쳐진 2p. 포인트를 많이 흭득해야하는데 꼴찌입니다.>

 

  일단 게임은 열혈행진곡을 기본 바탕으로 두고 있는 게임인만큼 열혈행진곡에 있던 장애물 달리기,크로스 컨트리, 공터뜨리기, 난타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4학교에서 오직 팀만을 고를 수 있던 열혈행진곡에서 한발자국 더 나아가 열혈신기록에 등장하는 외국인 고등학교인 오클로하호마고교나 축구부에 등장하는 다른 열혈부 캐릭터 등등이 등장하는 등 총 8팀 분량에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또 팀별선택에서 벗어나 자신이 직접 캐릭터를 픽업해서 다양한 팀을 만들 수 도 있습니다.

 

 

<기존보다 훨씬 많은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낯이 많이 익은 선수가 많습니다.>

 

 

기본키

기본 게임의 키는 게임 실행전에 config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꼭 확인하시고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 d3drm.dll 문제가 생기시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은 특별한 설치없이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열혈행진곡(재).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