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의권2 다운받기 ★ 용호의권2 게임하기 ○ 용호의권2 게임실행방법 ◎ 용호의권2 게임 아트오브파이팅2 다운 ◆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작품은 용호의권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용호의권2 되겠습니다. 전작이 오직 로버트와 료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반면에 이번 게임부터는 모든 캐릭터가 플레이어 캐릭터가 됨에 따라서 당시 기준으로 상당히 방대한 분량의 게임이 되버렸습니다.

 

 

 

<용호의권2,ART OF FIGHTING2의 메인화면입니다. SNK-1994>

 

 

 

SNK의 설정놀음은 이 게임부터 제대로 정립되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

 

 

 

 

 

 

토리

  처절한 격투끝에 미스터 가라데를 물리친 료. 하지만 그의 정체는 바로 아버지인 타쿠마였다. 미스터빅과 기스 하워드의 계략으로 유리 사카자키를 납치해서 타쿠마를 조종하려는 계획은 결국 실패하였지만 제자를 시험하기 위해서 미스터 가라데로 분장했던 것. 한편, 미스터빅의 공모자였던 기스 하워드는 극한류를 다시 한 번 이용하기위해서 본격적으로 격투대회를 여는데...

 

 

 

 

 

<기본 조작방법입니다. 이제야 제대로 라이벌인 료와 로버트가 등장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는 10명으로 무려 8명이나 추가가 되었습니다.>

 

 

 

 

<게임 시작시에 캐릭터들간의 간단한 대화가 이어집니다. 오빠를 놀리는 유리와 당황하는 료.>

 

 

 

 

 

<오빠에게 얻어맞고 멍투성이가 된 유리 사카자키. 나쁜 료-_->

 

 

 

 

 플레이어 캐릭터가 2명에서 보스 포함 13명으로 늘어난만큼 방대한 분량을 자랑합니다. 다만 이 때문에 스토리모드가 다소 빈약해졌다는 건 약간의 단점.

 본격적으로 형제격 시리즈인 아랑전설과 연관성이 등장한 작품으로 아랑전설의 보스인 기스 하워드가 이 작품에서 진 최종보스로 등장합니다. (용호의권이 아랑전설보다 20년정도 빠르다는 설정입니다.) 다만 기스를 만나기위해서는 노컨티뉴로 전부 쓰러뜨려야 만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시스템은 전작 그대로 가져왔으나 일부 조작법과 초필살기 커맨드의 개방으로 인해서 오히려 밸런스는 상당히 붕괴되어서 난이도 조절에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특히 미키의 경우 초필살기와 잡기 커맨드만으로 전 캐릭터를 유린하는게 가능할정도...)

 하지만 전작의 큰 인기에 방대한 분량을 추가한 덕분인지 오락실에서는 SNK 격투게임 신드롬을 그대로 유지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AOF2.e01

 

AOF2.exe

 Art of Fighting 2 / Ryuuko no Ken 2 (NGM-056) (부모롬)

 

* 두 파일 모두 받으시고 .EXE를 누르시면 원본 롬파일이 나옵니다. 그 파일을 ROMS에 넣어주세요.

 

 

aof2a.zip

Art of Fighting 2 / Ryuuko no Ken 2 (NGH-056)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