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즈1945 다운받기 ★ 스트라이커1945 게임하기 ○1945 게임실행방법 ◎ 스트라이커즈 1945 게임 다운 ◆ 스트라이커1945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전국 어느 오락실을 가도 쉽게 볼 수 있었던 사이쿄의 명작 슈팅게임인 스트라이커즈 시리즈의 첫 작품 스트라이커즈1945 되겠습니다. 이전에는 소닉윙즈,1945 등 여러가지 시리즈가 오락실에 배치되어 있었으나 이 스트라이커즈 1945가 등장한 뒤로 이들은 대부분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스트라이커즈1945의 메인화면입니다. PSIYKO-1995>

 

 

 

 

특히 이 이후 모든 오락실의 슈팅게임은 사이쿄 게임(전국시리즈,스트라이커즈,건버드)로만 채워지는 등 사이쿄의 전성기를 열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토리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의 종결로 세계는 일시적으로 평화를 되찾았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수수께끼의 국제조직 카니는 은밀히 군부를 장악하기 시작하고 신형 병기를 이용해서 전 세계를 좌천시킬 음모를 꾸민다.
이를 알게 된 각 연합군 사령부는 카니의 음모를 막기 위해 비밀리에 명 파일럿과 전투기를 소집한 뒤 비밀결사조직 스트라이커즈를 결성한다. 과연 그들은 카니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기본적인 기체 6대의 모습입니다. 참고로 6대의 기체중 파일럿 5명이 여자입니다.>

 

 

 

 

<스테이지 시작전에 간단하게 적 보스의 이미지가 등장합니다.>

 

 

 

 

 

 

<기본적인 차지샷의 경우 파워에 따라 점점 진화합니다.>

 

 

 

 

 

<파워가 업함에 따라 점점 커지는 주인공 기체의 공격.>

 

 

 

 

<첫스테이지의 보스답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

 

 슈팅게임의 기본기에 상당히 충실한 게임으로 그래픽,사운드의 기본 게임구성요소는 물론 적절한 탄막과 차지샷,필살기 등의 조합과 비교적 쉬운 1주차의 난이도와 상당히 어려운 2주차의 난이도의 조합으로 인해서 초심자와 숙련자 모두를 잡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토리에서 알 수 있듯이 제2차세계대전을 바탕으로 해서인지 무스탕,스핏파이어,제로센 등 제2차세계대전에 실제로 등장했던 기체가 대거 등장합니다.물론 성능은 당연히;; 이후 스토리가 가상역사인지라 현재도 보기 힘든 로봇이나 외계 비행체 등의 비현실적인 요소도 등장하는 편.
 스트라이커즈 시리즈 중에 난이도가 다소 높은 편으로 특히 1번 클리어 한 뒤 두번째 클리어하는 2주차 플레이는 굉장히 흉악해서 고수들도 클리어하는 경우가 드물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2주차 후에 나오는 금메달판정(+므훗한 이미지)은 존재하는지조차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총 스테이지는 8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며 이중 1~4의 스테이지의 경우 플레이 할 때마다 바뀌게 됩니다.

 

  

 

 

 

 

 

 

 

s1945.zip

 Strikers 1945 (World) (부모롬)

 

s1945a.zip

 Strikers 1945 (Japan / World)

 

s1945bl.zip

 Strikers 1945 (Hong Kong, bootleg)

 

s1945j.zip

 Strikers 1945 (Japan)

 

s1945jn.zip

 Strikers 1945 (Japan, unprotected)

 

s1945k.zip

Strikers 1945 (Korea)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