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의권 외전 다운받기 ★ 용호의권3 게임하기 ○ 용호의권 외전 게임실행방법 ◎ 용호의권 외전 게임 다운 ◆  실행법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용호의 권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SNK의 3편 징크스(SNK 작품의 세번째 작품은 망한다는 법칙) 중에 가장 최악을 자랑하는 용호의권 외전되겠습니다. 용호의권 3로 알고계신분도 많은데 정식 넘버링 작품은 아니고

 

 

<용호의권 외전, The Path of the warrior art of fighting3입니다. SNK-1996>

 

 

외전격으로 주인공은 료 사카자키가 아닌 로버트 가르시아입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작품이지만 처참한 실패를 맛본 작품입니다.

 

 

 

 

 

 

토리

  가르시아 재단의 당주의 자리를 계속해서 거절하던 로버트 가르시아. 유리와 데이트를 즐기러 가던 중 소꿉친구인 로렌스와 만나게 된 로버트는 복잡한 사정을 알게 되고 그녀를 돕기 위해서 그래스 힐 밸리로 떠나게 된다. 그리고 료를 비롯한 다른 일행들 역시 다른목적으로 그래스 힐 밸리로 모이게 되는데...

 

 

 

 

 

<기본 조작화면입니다. 로버트 가르시아와 료 사카자키>

 

 

 

 

<플레이어 캐릭터입니다. 총 8명에 특정커맨드를 이용해서 중간보스나 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보스인 싱클레어 VS 레니 크레스톤>

 

 

 

<쓰러진 상대에게 추가타를 넣을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당시 유행했던 3D게임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게임에서 이기면 특이한 모션을 취합니다.>

 

 

 

  용호의권 시리즈를 처참하게 말아먹은 작품답게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품입니다. 당시 격투게임의 경우에는 3D의 부상과 더불어서 연속기가 중심이 된 게임이 많았으나 이 용호의권은 2편에서 보여준 독특한 연계방식을 버리고 1편으로 회귀해서 단타싸움으로 완전히 변모하는 방향으로 설정했습니다. 하지만 어째 기본기와 기술들은 서로 따로 놀아서인지 연계하기도 힘들뿐더러 필살기나 기술들을 써먹기도 힘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픽의 눈부신 발전은 훌룡해 보이나 전작에서 보여준 호쾌한 타격감은 없어졌으며 이 부드러운 모션을 살리기 위해서인지 전반적으로 격투게임에서 중시되는 긴박감이 상당히 없어진 것도 문제.

 얼티밋 KO(상대방을 1방에 보내버리는), 생일 시스템(특정날의 특정 캐릭터의 강화), 흘리기, 다운공격 등의 참신한 요소는 많이 보이는 작품이나 단지 그뿐.

 아무튼 이 게임을 마지막으로 용호의권 부서가 해체하면서 현재까지 용호의권은 개발되지 않고있습니다.

  

 

 

 

AOF3.e01

 

AOF3.exe

 Art of Fighting 3 - The Path of the Warrior / Art of Fighting - Ryuuko no Ken Gaiden (부모롬)

 

* 위 2파일을 같은 경로에 받으시고 .EXE를 눌러주시면 압축파일이 나옵니다. 그 파일을 ROMS폴더에 넣어주세요.

 

 

aof3k.zip

Art of Fighting 3 - The Path of the Warrior (Korean release)

 

 

 

 

 

 

이 게임은 마메 게임입니다. 게임실행을 모르시는 분께서는

 

http://jojojo.tistory.com/181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전게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