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완 그랜드배틀 다운받기 ★ 원피스 스완 그랜드 배틀 다운로드 ◆ 원피스 그랜드배틀 스완 콜로세움 게임하기 ▣ 스완 그랜드 배틀 하는방법 ♣ 컴퓨터실 원피스 게임 실행방법 ⊙ 스완 콜로세움 원피스 실행법

<원피스 스완 그랜드배틀의 메인화면입니다.딤프스-2002>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휴대용 게임기 원더스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자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게임 원피스 스완 그랜드배틀입니다. 정식 명칭은 원피스 그랜드배틀 스완 콜로세움 이지만 너무 길어서 간단하게 스완 그랜드배틀이란 명칭으로 많이 불렸습니다. 보통 컴퓨터실에 게임으로 많이 깔려있어서 수많은 남학생들의 기억속에 남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원피스 그랜드 배틀의 캐릭터 선택장면입니다. 총 13명이며 해당 캐릭터는 주인공인 몽키D루피>

 

토리

원피스 1차 전성기인 알라바스타편까지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vs 크로커다일전)

 

 PS용으로나온 원피스 그랜드배틀 시리즈의 외전격인 작품으로 입체감있는 PS 그랜드배틀과는 달리 휴대용 2D로 만들어서 애니메이션 풍이 많이 강해졌습니다. 난이도도 적당하고 투버튼 형식에 간단한 조작감이면서 게임성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등장 캐릭터는 알라바스타편까지의 주연이라고 할 수 있는 13명의 캐릭터이며 맵도 사막, 바다 등 다양한 원피스 지형을 다루고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에뮬게임에 들어가야하나 일단 큰 인기를 끈 제품이라 PC게임으로 넣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선택할 수 있는 맵입니다. 알라바스타까지 활동했던 지역들입니다.>

 

 

<캐릭터 VS 장면입니다. 해적들답게 현상수배서로 나타납니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으로 캐릭터들을 잘살렸습니다.>

 

<필살기는 애니메이션 풍으로 나타납니다.>

 

기본키

방향키,Z,X,엔터 (ZX,↑ZX,↓ZX 등으로 필살기를 쓸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방법

압축을 풀면 나오는 폴더에 WSCamp라는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고

 

 

나오는 화면 왼쪽 위쪽에 File-Open을 눌러줍니다.

 

 

 

그런다음 스완 그랜드배틀을 열기해주면 끝!

 

 

스완그랜드배틀.zip
3.2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