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 안녕붕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릉 방문해서 글을 남기네요.

제가 조조전 공략을 모두 마치고 7개월 동안 블로그 관리에 소홀했음에도 

꾸준한 방문자님들 덕분에 어느덧 방문자수도 2만을 돌파했네요.

그 동안 방문해주신 모든 방문자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사실 저는 이 블로그를 생성할떄부터

조조전을 모두 공략하고나면 다른 유저분들이 만든

재미있는 조조전 변형판을 모두 공략하는게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계획과는 다르게 일들이 계속 생기고 여러가지 문제가 생겨서

시도조차하지 못하고있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정한일은 늦어지더라도 꼭 하는편이라

오늘부터 마음을 다잡고 공략을 다시 시작해보려합니다.



오늘 이 결정을 하고 난 뒤

제가 공략한 조조전 글들을 검토해봤습니다.

무작정 시작한 공략이라 그런지 아직 많이 미숙하고 부족한점을 많이 느꼈습니다.

여포전을 공략할때는 이런 미숙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더욱더 신경써서

공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계속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9월 13일 안녕붕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