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삼국지 조조전 블로그를 관리하지 못하고 방치한 한심한 운영자입니다....사실 그 동안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블로그를 전혀관리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그런 김에 블로그에 이름을 바꾸고 대대적으로 개편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몇가지 안내사항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1. 블로그의 스킨 및 이름변경.

 블로그의 주제를 조조전에서 조금 더 넓혀서 고전게임에 대한 정보와 자료 및 자료 및 공략을 나누는 블로그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블로그의 이름도 삼국지 조조전에서 고전게임클럽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김에 이전에 약간 딱딱한 스킨의 블로그에서 벗어나고 조금 더 부드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스킨부분에 대해서는 차차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여포전 공략에 대하여

 사실, 여포전 공략의 경우 변명을 하자면 이전에 클리어 할 때 저장한 자료가 있던 하드디스크가 오류로 인해 고장이 나게 됐습니다. 결국 제가 저장해둔 여포전 사진과 동영상 등 모든 자료가 날아가게 되었고 여포전 공략은 그만 중지되고 말았습니다. 현재까지 미리 적어둔 초반부 공략만이 블로그에 남은 상태가 되었죠. 아무튼 여포전 공략을 보러 이 블로그에 오신 분들에게 본의 아니게 낚시를 하게 되어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최대한 빠르시일내에 모든 여포전 공략을 완성시킬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3. 앞으로 블로그의 운영방향에 대하여

 일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조조전과 더불어서 여러가지 고전게임에 대해서 다루는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 공략부터 자료의 제공, 리뷰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식으로 고전게임을 접근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앞으로도 쭈욱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2014.07.17 운영자 올림.